전체메뉴

보도자료

조회 > KIC 홈페이지 | 커뮤니티 | 보도자료

[2017.10.30] 경주장 연계 숙박상품 개발...지역관광 활성화 나서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762
2017-11-20
첨부파일 :
file #1 [20171030] KIC사업소 보도자료-경주장 연계 숙박상품 개발...지역관광 활성화 나서.pdf

(가로보기 최적화)

 

목포시 도시재생게스트하우스협회-영암국제자동차경주장

경주장 연계 숙박상품 개발...지역관광 활성화 나서

 



목포시 도시재생게스트하우스협회와 전남개발공사가 상호협력을 통해 영암국제자동차경주장을 연계한 숙박상품 개발로 지역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영암국제자동차경주장을 수탁·운영하고 있는 전남개발공사(사장 양지문)는 27일 전남도의회에서 목포시 도시재생게스트하우스협회(회장 김윤만)와 업무협약을 맺고 게스트하우스 이용 할인혜택 등 상호 다양한 연계 및 발전에 협조키로 했다.


도시재생게스트하우스협회는 목포시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원도심에 낡고 오래된 건축물을 리모델링하여 차별화되고 특화된 숙박시설로 구성된 협의체이며, 현재 8개소가 조성되어 있고 올해 말까지 총 19억9500만원이 투입 되어 14개까지 늘게 된다.


이날 협약에 따라 공사는 ▲ 각종 대회 및 행사 시 홈페이지를 활용한 협회 홍보 ▲ 2018년도 모터락페스티벌 행사 기간 게스트하우스 이용객 대상 입장료 할인 혜택 ▲ 협회 홍보물 경주장 내 상시 배치 등 다양한 협력방안을 추진키로 했다.


전남도의회 권욱 부의장의 중계로 이뤄진 이날 협약식에서 양지문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내 관광 자원을 연계 활용함으로써 지역관광 활성화 등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