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조회 > KIC 홈페이지 | 커뮤니티 | 보도자료

[2017.4.27] Rock과 함께하는 '전남모터페스티벌' 29일 개막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735
2017-11-20
첨부파일 :
file #1 [20170427] KIC사업소 보도자료-Rock과 함께하는 전남모터페스티벌 29일 개막.pdf

(가로보기 최적화)

 

Rock과 함께하는 '전남모터페스티벌' 29일 개막

- 전라남도·전남개발공사, 국내 최초 서킷에서 '락페' 개최

- 공중 360도 회전 바이크 묘기쇼, 프리스타일 모터크로스 이목 집중

- 그리드워크 이벤트, 슈퍼카 택시타임, 라이딩스쿨 등 볼거리 풍성


‘Rock과 함께하는 전남모터페스티벌’이 29일 개막식을 갖고 8일간 락공연과 슈퍼카 탑승체험 등 다채롭게 펼쳐진다.


전라남도와 전남개발공사는 29일 영암국제자동차경주장 상설블럭에서 이낙연 도지사, 박준영 국회의원, 이성환 해군 3함대 사령관, 김연일 전남도의회 경제관광문화위원장, 양지문 전남개발공사장을 비롯해 관람객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식을 시작으로 5월 6일까지 ‘Rock과 함께하는 전남모터페스티벌’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락페스티벌을 시작으로 KBS전국노래자랑(5월3일), EBS번개맨(5월5일) 등 방송녹화와 ‘그리드워크 이벤트’, ‘슈퍼카 택시타임’, ‘레이싱모델 컨테스트’ 등 경주장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특히 국내 최초로 서킷에서 진행되는 ‘2017 영암 모터락페스티벌’은 YB, 김경호, 전인권, 자이언티, 국가스텐 등 국내 최정상급 락뮤지션 14개 팀이 참여해 이틀간 화려한 ‘락 스피릿’을 보여준다.


또 모터사이클 위에서 360도 회전과 공중에서 신체와 바이크를 여러 방향으로 트는 화려하고 수준 높은 묘기의 ‘프리스타일 모터크로스’도 국내 첫 선을 보인다.


주요 체험행사로는 레일 없이 달리는 어린이 깡통기차, 이륜차 운전을 배우고 수료증도 받는 키즈라이딩 스쿨, 페달 없는 자전거로 유명한 스트라이더, 비포장 도로를 미끌어지듯 주행하는 오프로드 택시체험 등이 진행된다.


또한, 슈퍼카, 레이싱용품, 카트 등의 전시공간과 함께 모터스포츠 역사관, 오토갤러리 등 문화예술이 접목되고, 남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푸드트럭으로 행사장이 다채롭고 풍부하게 꾸며진다.


아울러, 세월호 희생자들의 넋을 기리는 추모의 공간도 마련된다. 행사장 매표소 옆 30m 길이의 철제 울타리는 추모의 노란 리본을 달게 되며, 행사장 진입로 1km 구간 304개의 노란 바람개비도 희생자 한분 한분의 넋을 기리기 위해 설치된다.


입장권은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남모터페스티벌 사무국(www.motorfesta.kr, ☎061-288-4248)로 문의하면 된다.